CAFE

이기혁 거기서 숙이고만 있으면 어떡하냐 여긴 k리그가 아니고 월드컵 무대인데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 목록 댓글 2

확실히 한 발짝 앞으로 가줘야지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9 김승규도 제대로 캐치 못함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