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 거기서 숙이고만 있으면 어떡하냐 여긴 k리그가 아니고 월드컵 무대인데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확실히 한 발짝 앞으로 가줘야지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9 김승규도 제대로 캐치 못함요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