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질때 옆으로라도 툭 쳐내지 아쉽네요 작성자식사는 잡쉈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상대 앞에 있는거 보면서도 그대로 냅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