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ㅜㅜ 작성자독거청년|작성시간26.06.19|조회수3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티비 틀자마자 5초도 안됐는데 골 먹히네요ㅜ체코전은 일 하느라 못봤는데 그때 이겼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9 독거형님 오늘은 티비 끄자 답댓글 작성자독거청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5초만에 골이라서 당황했습니다 ㅜㅜ마누라도 보지말라네요ㅋ 작성자짱구아빠.... | 작성시간 26.06.19 잘못 하셨네요~~힘 냅시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