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퍼가 끝까지 책임 졌어야 한다고 보는데...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246 목록 댓글 2

뜬공 상태에서
시야로 보나
높이로보나 충돌로 타박상이 생길지언정
끝까지 볼 확보를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쉽네요..
다시 분발해서 잘풀어갔으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19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멕시코 선수랑 겹쳤으면 그냥 몸빵으로 치고 들어가며 잡았을텐데
    우리 선수랑 겹치면서 찰라에 과감한 플레이를 못했다고 봅니다..
    상대팀이건 우리 팀이건 충돌이 있더라고 몸빵으로 확실한 볼에 대한 책임이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