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퍼가 끝까지 책임 졌어야 한다고 보는데...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2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뜬공 상태에서시야로 보나높이로보나 충돌로 타박상이 생길지언정끝까지 볼 확보를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아쉽네요..다시 분발해서 잘풀어갔으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19 아쉽네요 답댓글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멕시코 선수랑 겹쳤으면 그냥 몸빵으로 치고 들어가며 잡았을텐데우리 선수랑 겹치면서 찰라에 과감한 플레이를 못했다고 봅니다..상대팀이건 우리 팀이건 충돌이 있더라고 몸빵으로 확실한 볼에 대한 책임이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