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날두같이 잘 받아 먹는 선수 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두가 받아먹긴 참 잘 받아 먹는데.. 메신이야 뭐 그냥 어느 나라든 꿈의 선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