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확실히 톱에서 쓰는 드리블은 0임...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16 목록 댓글 4

윙에서 쓰는 발밑 밖에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9 2:1봅니다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 작성시간 26.06.19 톱에서 못함
  • 작성자액화질소 | 작성시간 26.06.19 날두나 흥민이나 윙포가 맞죠
    원래 그랫고
  • 작성자신봉담 | 작성시간 26.06.19 결국 전술 실패지요 감독 ㅂ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