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확실히 톱에서 쓰는 드리블은 0임...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윙에서 쓰는 발밑 밖에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9 2:1봅니다 작성자야행성불나방 | 작성시간 26.06.19 톱에서 못함 작성자액화질소 | 작성시간 26.06.19 날두나 흥민이나 윙포가 맞죠원래 그랫고 작성자신봉담 | 작성시간 26.06.19 결국 전술 실패지요 감독 ㅂ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