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좀 이르다 보여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행성불나방 작성시간 26.06.19 잘 뺀거 같아요. 공격에 변화가 필요해서요. 유효슈팅한 번 없는 공격진이라
-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작성시간 26.06.19 저도 좀 빠른거 같은 늑김입니다.
-
작성자Pride하나로 작성시간 26.06.19 롱볼게임할꺼면.. 왼쪽 윙으로 손내리고 중앙에 조규성이 어땠을까 싶네요
-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작성시간 26.06.19 더뛰었어야합니다!
라인브레이킹할 한국선수가 없네요 ㅜㅜ -
작성자난리자베스 작성시간 26.06.19 오현규가 선발이죠 병신같은 인맥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