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빼는 타이밍 좋아 보이나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9|조회수631 목록 댓글 7

저는 좀 이르다 보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 작성시간 26.06.19 잘 뺀거 같아요. 공격에 변화가 필요해서요. 유효슈팅한 번 없는 공격진이라
  •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좀 빠른거 같은 늑김입니다.
  •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9 롱볼게임할꺼면.. 왼쪽 윙으로 손내리고 중앙에 조규성이 어땠을까 싶네요
  •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 작성시간 26.06.19 더뛰었어야합니다!
    라인브레이킹할 한국선수가 없네요 ㅜㅜ
  • 작성자난리자베스 | 작성시간 26.06.19 오현규가 선발이죠 병신같은 인맥축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