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승호를 뺏어야한거같은데...

작성자어이정마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258 목록 댓글 2

이재성을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9 백승호를 빼면 미들 밸런스가 무너져요 ... 박진섭을 넣으면 너무 수비적이고 다른 공미를 넣으면 상대적으로 너무 가벼워 집니다
    동점골 넣고 경기 잠구는 형식으로 박진섭 넣는거 아니면 부족한 점이 있지만 지금 수미는 백승호가 최선인거 같아요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 작성시간 26.06.19 쓸 자원이 백승호밖에 없다는게 암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