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은 우리가 잘해서 멕시코가 내려앉은거고 지금은 멕시코가 자발적으로 내려앉은겁니다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도 위험을 느끼고 한 골 지키겠다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9 전문가시네요 보는눈이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문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크큭절대공주 ai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9 크큭절대공주 부폭형님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