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픈거 아니면 빨리 일어나야 됩니다 작성자애무16|작성시간26.06.19|조회수1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데굴데굴 굴러봤자 심판은 신경도 안씁니다 뺑끼 안통하는 심판 동료들만 힘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배우 | 작성시간 26.06.19 ㅇㅈ합니다. 어린선수가 거지같은 습관만 배웠네요 답댓글 작성자애무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심판 성향 봐가면서 해야지드러누워 있어봤자 숫자만 줄어듦... 작성자Wony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고질적인 습관 작성자ALEXEY IGNASHOV | 작성시간 26.06.19 동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