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 왼쪽윙에 절대안쓰고 후반에 계속빼네ㅋㅋ아오

작성자스테이씨|작성시간26.06.19|조회수439 목록 댓글 9

명보진심
손흥민에 대한 리스펙1도없음
결국 욕은 흥민이가 다 먹고ㅡㅡ
개열받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테이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정작 본인은 몸상태좋고 아직 견제하다하는데 이게 선수에대한 리스펙 제로임. 레전드선수를..어자피 후반에 뺄거면 본 포지션에서 극대화시키는게 맞죠
  • 답댓글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9 Mm_james 글쿤요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Mm_james | 작성시간 26.06.19 호호호빵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Mm_james | 작성시간 26.06.19 스테이씨 맞아요 왼쪽윙이 손흥민 최대강점인데 이렇게 일찍뺄거면 그냥 왼쪽윙이 맞는것 같아요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9 명박이는 흥민이가 레전드 소리 듣는게 배아픈게 확실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