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진심
손흥민에 대한 리스펙1도없음
결국 욕은 흥민이가 다 먹고ㅡㅡ
개열받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테이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정작 본인은 몸상태좋고 아직 견제하다하는데 이게 선수에대한 리스펙 제로임. 레전드선수를..어자피 후반에 뺄거면 본 포지션에서 극대화시키는게 맞죠
-
답댓글 작성자호호호빵 작성시간 26.06.19 Mm_james 글쿤요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Mm_james 작성시간 26.06.19 호호호빵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Mm_james 작성시간 26.06.19 스테이씨 맞아요 왼쪽윙이 손흥민 최대강점인데 이렇게 일찍뺄거면 그냥 왼쪽윙이 맞는것 같아요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작성시간 26.06.19 명박이는 흥민이가 레전드 소리 듣는게 배아픈게 확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