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고화질로 보고계세요?? 작성자일소일맥4|작성시간26.06.19|조회수76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만 저화질이에요?? 2026년에 이게 맞는건가요??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트쨩 | 작성시간 26.06.19 좆티비가 지네 고화질 송출 안돼서 저화질로 비싸게 계약ㅋㅋㅋㅋㅋ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rgb 칼라티비ㅋ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전국민이 저화질로 ㅋㅋ 작성자조배우 | 작성시간 26.06.19 걍 몰라서 4900원 내고 봅니다 ㅋㅋㅋ 진짜 찌질한 시스템 작성자소요유 | 작성시간 26.06.19 TV 바꿔야 하나 생각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