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고화질로 보고계세요??

작성자일소일맥4|작성시간26.06.19|조회수767 목록 댓글 6

 

 

저만 저화질이에요??

 

2026년에 이게 맞는건가요??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트쨩 | 작성시간 26.06.19 좆티비가 지네 고화질 송출 안돼서 저화질로 비싸게 계약ㅋㅋㅋㅋㅋ
  •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rgb 칼라티비ㅋ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전국민이 저화질로 ㅋㅋ
  • 작성자조배우 | 작성시간 26.06.19 걍 몰라서 4900원 내고 봅니다 ㅋㅋㅋ 진짜 찌질한 시스템
  • 작성자소요유 | 작성시간 26.06.19 TV 바꿔야 하나 생각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