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를 왼쪽으로 돌리지... 작성자꽃길만 걷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4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조개소년웅 | 작성시간 26.06.19 동의합니다. 오현규 손흥민 같이 쓰면 좋을 거 같은데... 답댓글 작성자꽃길만 걷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깨요 강인이를 중앙에 놓구요 백승호좀 빼고ㅜㅂ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9 왜 같이안쓰는지..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9 백 설 을 빼지 하 좀더공격적으로해도될거같은데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