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옌스는 왜 안쓰는건가요?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365 목록 댓글 3

컨디션이 안좋거나 부상인가요?
가장 클래스가 높아보이던데 왜 안쓰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19 울산현대 애제자 설영우를 써야하거든요~
  • 작성자신봉담 | 작성시간 26.06.19 모험은 싫거든여~
  • 작성자민주가 정의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옌스가 혼혈이라 토종 한국인을 선호 하는건지;;; 저놈의 똥고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