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는 왜 안쓰는건가요?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3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컨디션이 안좋거나 부상인가요?가장 클래스가 높아보이던데 왜 안쓰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19 울산현대 애제자 설영우를 써야하거든요~ 작성자신봉담 | 작성시간 26.06.19 모험은 싫거든여~ 작성자민주가 정의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옌스가 혼혈이라 토종 한국인을 선호 하는건지;;; 저놈의 똥고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