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라리 흥민이 두고 투톱으로 가던가

작성자마누카|작성시간26.06.19|조회수544 목록 댓글 8

명보는 전술 변화는 없고 사람만 바꾸니 경기 흐름에 변화를 못만드는듯요. 교체자원에 옌스 배준호 조규성 많은데 맨날 똑같은 선수만 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길만 걷자 | 작성시간 26.06.19 축잘알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 작성시간 26.06.19 전술이 343만 있나보네요
    상황에 맞게 하는게 아니라 이미 생각해 둔것만 하는듯
    여기서 흥민이 뺀건 그냥 이미 뺄 생각이였던거ㅛ
  •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19 선수들 소속팀서 다 포백으로 뛰는데..
  • 작성자핑거마스터 | 작성시간 26.06.19 전술이 저거 하나... 쪽집게 족보 하나 산듯... 두세개는 사놨어야지
  •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9 손빼건 실책임 첫경기 잘됬다고 똑같이 하네 ㅋㅋ맞춤전략아니고 그냥 했던거였음 ㅋㅋ황 오 둘다 넘투박ㅠㅠ전반내내 정교하게 축구하다 갑자기 뚝딱 축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