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지고 있는데.이렇게 횡패스만 하면서 돌리는게 맞냐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2

아 좀 저돌적으로좀 해라 쫌.재미가 없자나 우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9 만들수있는 선수를 넣어야 하는데 킥앤러시용 선수를 넣음... 끝났다봅니다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메키코 텐백입니다
    아시안컵에서 텐백하면 뚫기쉽지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