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지고 있는데.이렇게 횡패스만 하면서 돌리는게 맞냐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좀 저돌적으로좀 해라 쫌.재미가 없자나 우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9 만들수있는 선수를 넣어야 하는데 킥앤러시용 선수를 넣음... 끝났다봅니다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메키코 텐백입니다아시안컵에서 텐백하면 뚫기쉽지않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