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연습하는것도아니고.. 작성자권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1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찔러줘라 하루종일 백패스에 접기만 할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은파파 | 작성시간 26.06.19 이기고있는줄 작성자조배우 | 작성시간 26.06.19 처 지고 있는데도 의미없이 돌리네요 ㅋㅋ 걍 이쯤 되면 과감히 뭘 해야하는데 슈팅도 찌질대고 있고 ㅋㅋ 이길 생각이 없어 보이네요.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 작성시간 26.06.19 70분내내 저러고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