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황희찬 별로임..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9|조회수3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치달도 예전같지 않고 접는것도 시원찮아졌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마인드부터 간절함이 사라졌죠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9 폼 떨어진지 오래된듯 작성자커트쨩 | 작성시간 26.06.19 전 좋아합니다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를 상대로는 부적절한거같아요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9 규서이는 왜 안쓰는지...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