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기고 지고가 문제가 아니라 경기자체가 너무 노잼이라서 못보겠음

작성자이또링|작성시간26.06.19|조회수253 목록 댓글 6

요 며칠전 연달아 아르헨티나 프랑스 잉글랜드 경기들보다가 보니.. 너무 루즈하고 지루해서 걍 보다말음. 져도 재밌는 경기가있는데 걍 경기자체가 너무 노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9 손흥민 1개 있을걸요
  • 답댓글 작성자핵주먹 타이슨 | 작성시간 26.06.19 캐비넷좀비 그거 유효슈팅으로 안되있는거 같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9 핵주먹 타이슨 아 구런가요? ^^
  • 작성자커트쨩 | 작성시간 26.06.19 골이 안나와서 그러지 재밌는데요
  •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 작성시간 26.06.19 하이라이트 3분짜리도 못만들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