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고 지고가 문제가 아니라 경기자체가 너무 노잼이라서 못보겠음 작성자이또링|작성시간26.06.19|조회수25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 며칠전 연달아 아르헨티나 프랑스 잉글랜드 경기들보다가 보니.. 너무 루즈하고 지루해서 걍 보다말음. 져도 재밌는 경기가있는데 걍 경기자체가 너무 노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9 손흥민 1개 있을걸요 답댓글 작성자핵주먹 타이슨 | 작성시간 26.06.19 캐비넷좀비 그거 유효슈팅으로 안되있는거 같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9 핵주먹 타이슨 아 구런가요? ^^ 작성자커트쨩 | 작성시간 26.06.19 골이 안나와서 그러지 재밌는데요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 작성시간 26.06.19 하이라이트 3분짜리도 못만들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