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월드컵 언제 하는지 관심도 없고 안볼거라고 하시더니 작성자행복하자나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2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이종형님들 누구보다 열정적이시네요 소녀같으셔 다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19 사람이 다 그렇죠 ㅋㅋ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저도 홍명보 꼴비기 싫지만 어쩔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후냘 | 작성시간 26.06.19 jtbc 마지막을 함께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월드컵 개막했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