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월드컵 언제 하는지 관심도 없고 안볼거라고 하시더니

작성자행복하자나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205 목록 댓글 4

ㅋㅋㅋㅋㅋ이종형님들 누구보다 열정적이시네요

소녀같으셔 다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19 사람이 다 그렇죠 ㅋㅋ
  •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저도 홍명보 꼴비기 싫지만 어쩔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후냘 | 작성시간 26.06.19 jtbc 마지막을 함께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월드컵 개막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