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바야 포메이션도 좀바까바라 작성자꽃길만 걷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자리에 선수만 바꾸지말고.히딩크는 이태리전때 전술도 바꾸고 하드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계속 쓰네요 풀백만 원래 윙어들로 교테 작성자Wony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원툴 상대방이 전술바뀌면 다리 달달떨고 손톱만 물어뜯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