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고 있는데 처질 필요 없습니다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흥민의 비수같은 공격이 3차전에선 나올거라 봅니다 토너먼트때도 그렇고 상대가 방심할때 그 날카로움이 빛을 발하리라 봐요 일단 멕시코 줘패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