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이강인이 공격의 핵심인데 작성자좃에 호~|작성시간26.06.19|조회수2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중에 이겅인은 철저허게 막혀있고유일하게 잘해주는 이재성을 빼 버리고 수비끌고다니면서 공간만들어주던 흥민이까지 나가니 공격에 답이없음… 아휴 답답해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