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지고있으니까 시간 개빨리가네요 작성자개선생|작성시간26.06.19|조회수1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반은 시간 겁나 안가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19 플랭크 시작합시다 시간 엄청 안가게 만들어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