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효슈팅 후반에 하나도 없나요?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4

냉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박아오너라 | 작성시간 26.06.19 전반도 없었어요 ㅋㅋㅋ 아직 0 ㅋㅋㅋ 유효 슈팅 0 으로 끝나면 아마 우리나라 축구 역사 최초일듯
  • 답댓글 작성자블랙마요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선수들 개인 기량은 괜찮은데 전술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대박아오너라 | 작성시간 26.06.19 블랙마요네즈 진짜로 없습니다 그냥 뒷공간 패스 라인 브레이크로 뚫기 이게 답니다 업사만 몇개를 했는지.... 이게 안통하면 다른걸 해야 하는데 한게 없어요
  • 작성자주니다미 | 작성시간 26.06.19 오프사이드만 몇개째였는지. 참 재미없는 경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