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잘 안봐서 그런데... 아픈척 하는거..

작성자조배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6 목록 댓글 0

격투기만 봐서 그런가 시도 떼도 없이 아픈척 하고 심판 눈치보는데 우리나라 선수들도 역겹네요..

공 뺏기고 공격 당하고 있는데 아픈척 앉아있는거 카프킥 마렵네요 어우.

원래 축구 이런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