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잘 안봐서 그런데... 아픈척 하는거.. 작성자조배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격투기만 봐서 그런가 시도 떼도 없이 아픈척 하고 심판 눈치보는데 우리나라 선수들도 역겹네요..공 뺏기고 공격 당하고 있는데 아픈척 앉아있는거 카프킥 마렵네요 어우.원래 축구 이런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