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할거면 전반부터 하지 손흥민은 고립상태에서 공격시키고ㅡㅡ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할거면 전반부터 하지 뭐 하자는거임이제와서 할거면 애초에 전반부터 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한테도 지고 짤리자 그냥 몽규랑 손잡고 나가라 작성자다가다다가다 | 작성시간 26.06.19 지는 상황에서 빨딱 흥민이를 뺀다? 개인감정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