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슈팅 0은 쫌..... 작성자10R+10R=20R|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효슛 2개로 2골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9 세트피스나 패널아니면 골안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