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지고있는데 흥민이를 왜빼냐..

작성자예감11|작성시간26.06.19|조회수301 목록 댓글 1

아무리 그래도 흥민이가 있고없고는 차이많이 날텐데... 공격수를 빼버리네.. 아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사고거( 深 思 高 擧) | 작성시간 26.06.19 무게감 진짜 떨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