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고있는데 흥민이를 왜빼냐.. 작성자예감11|작성시간26.06.19|조회수3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그래도 흥민이가 있고없고는 차이많이 날텐데... 공격수를 빼버리네.. 아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사고거( 深 思 高 擧) | 작성시간 26.06.19 무게감 진짜 떨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