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체코잡은거도 체코가 최약체였고, 흥민이 자꾸뺄거면 차라리 후반에 쓰던가 작성자스테이씨|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선발아니여도 열받을거 같긴한데.자꾸뺄거면 그게나을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그건 아니구요 답댓글 작성자스테이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경기 풀로보니까 남아공이 첫경기때 몸상태가 이상했는데 더 잘하던대요?체코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