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비애서 공격 간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319 목록 댓글 8

공격수들 전부 전진해있고 간격이 구만리네요
못 이김...저런 전술로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딴 전술로 이기겠다는건...ㅋㅋㅋㅋㅋ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9 벤투가 그립네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삼류 감독이라 전술 이해도가 있는 감독이면 지고 있는데 저런 극단적인 전술 안 쓰죠
  • 작성자시바사키(23) | 작성시간 26.06.19 전반전에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급해지니 예전처럼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반전도 전 갑갑했습니다. 롱볼 의존도가 너무 높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