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킥이 있었나요? 작성자프로펠러|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어찌 코너킥 한번이 없냐..제대로 된 공격 한번 없었다는 뜻.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