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효슈팅 한번 없이 지는건 진짜 맥빠지는데..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0

전술이 없다기 보다 뭔가 짜온게 맞아 떨어지지 않는듯.. 가둬놓고 패진 못해도 역습도 없었다는 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