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슈팅 한번 없이 지는건 진짜 맥빠지는데..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술이 없다기 보다 뭔가 짜온게 맞아 떨어지지 않는듯.. 가둬놓고 패진 못해도 역습도 없었다는 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