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홍명바 작성자디에고맛스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4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술도 없고 쏜은 고립시키고 엔스는 쓰지도 않고 조급하니 교체 카드는 마구잡이로 써 버리고역시 ㅈ땡보 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울마을 | 작성시간 26.06.19 지들끼리 싸우네..조규성 ㅎㅎ 작성자와서찾아봐 | 작성시간 26.06.19 해줘~~~~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9 막판 몰리면 그냥 뚝배기 이게 명보전술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