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이 경기를 지는게 너무 빡친다 ㅋㅋㅋㅋㅋ 너무 잘했는데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충분히 무승부나 승 할수있는 경기인데 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9 어이없게 골 내주면 꼭 이렇더라구요.ㅠㅠ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 작성시간 26.06.19 혹시 예전 장현수 생각나는 페널티박스안 슬라이딩한 선수가 아까 골키퍼앞 그수비수 아니죠? 작성자호방하다 | 작성시간 26.06.19 이종 댓글들은 전혀 아닌거 같던데요. 악플이 절반은 넘는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