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진짜 이 경기를 지는게 너무 빡친다 ㅋㅋㅋㅋㅋ 너무 잘했는데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519 목록 댓글 3

충분히 무승부나 승 할수있는 경기인데 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9 어이없게 골 내주면 꼭 이렇더라구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 작성시간 26.06.19 혹시 예전 장현수 생각나는 페널티박스안 슬라이딩한 선수가 아까 골키퍼앞 그수비수 아니죠?
  • 작성자호방하다 | 작성시간 26.06.19 이종 댓글들은 전혀 아닌거 같던데요. 악플이 절반은 넘는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