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 팔 잡았는데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9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팔 잡았잔아.VAR 안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