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성 ㅈ ㄴ 잘하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또링 | 작성시간 26.06.19 지성이들은 다 축구를 잘하는겁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