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뻔한 전술이였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9 전반전에 이렇게 축구하면 후반에 5대0나죠
-
작성자이자성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ㅠㅠ
-
작성자장로엘프 작성시간 26.06.19 후반전에 후방 볼돌 할 시간이 이렇게 했어야지..
-
작성자다찌마와LEE 작성시간 26.06.19 경기는 전반처럼 푸는게 맞고 승부는 막판처럼 봐야했죠..
전반에 지금처럼 했으면 역습으로 2골은 때려먹었을걸요 -
작성자호수 하리 작성시간 26.06.19 후반에 멕시코가 수비 위주로 포지션 전환하면서 그런 플레이가 가능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