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에 이렇게 했어야..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600 목록 댓글 7

너무뻔한 전술이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전반전에 이렇게 축구하면 후반에 5대0나죠
  •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ㅠㅠ
  • 작성자장로엘프 | 작성시간 26.06.19 후반전에 후방 볼돌 할 시간이 이렇게 했어야지..
  • 작성자다찌마와LEE | 작성시간 26.06.19 경기는 전반처럼 푸는게 맞고 승부는 막판처럼 봐야했죠..
    전반에 지금처럼 했으면 역습으로 2골은 때려먹었을걸요
  • 작성자호수 하리 | 작성시간 26.06.19 후반에 멕시코가 수비 위주로 포지션 전환하면서 그런 플레이가 가능했던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