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기대안했는데 재밋네요 작성자High킥의 달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3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은 월드컵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19 단판전이고 1분이 소중한 경기다보니 재미가 있죠 작성자소요유 | 작성시간 26.06.19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