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진짜 이걸 지는게... 아... 말이안된다 이걸 진다고?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604 목록 댓글 9

이걸 진다고? 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또링 | 작성시간 26.06.19 실력은무승부 경기였는데 실력보다는 운으로 졌다고봄. 그 실책 실수가 실력이 없어서라기보단 너무 어이없는 교통사고같은 실수였어서ㅜㅜ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
  • 작성자게디스탁지민티 | 작성시간 26.06.19 남미팀을 상대로 굉장히 잘 해서 놀랐네요.
  • 작성자주니다미 |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질거라 생각했는데. 이리지니까 아까울뿐.
  • 작성자좃에 호~ | 작성시간 26.06.19 초반부터 좌우에서 센터링은 왜
    안하고 빽패스만 돌린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진짜 잘허는팀이었으면 져도 헐멀없는데
    이게 뭐냐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