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진다고? ㅜ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또링 작성시간 26.06.19 실력은무승부 경기였는데 실력보다는 운으로 졌다고봄. 그 실책 실수가 실력이 없어서라기보단 너무 어이없는 교통사고같은 실수였어서ㅜㅜ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ㄹㅇ..
-
작성자게디스탁지민티 작성시간 26.06.19 남미팀을 상대로 굉장히 잘 해서 놀랐네요.
-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질거라 생각했는데. 이리지니까 아까울뿐.
-
작성자좃에 호~ 작성시간 26.06.19 초반부터 좌우에서 센터링은 왜
안하고 빽패스만 돌린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진짜 잘허는팀이었으면 져도 헐멀없는데
이게 뭐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