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적으론 황희찬 선수….

작성자이런th레기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942 목록 댓글 10

그냥 너무 폼 하락이….

안썼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9 개명보는 그런거 모릅니다. 14년 월드컵에서도 폼 좋은 국내파 선수 다 제끼고... 이름값으로만 선수 꾸렸었던 놈이에요
  • 작성자떠블준 | 작성시간 26.06.19 이승우가 백배나을듯
  • 작성자열보당대표위원 | 작성시간 26.06.19 ㅡㅡ기술보다 체력이 좋은 선수다보니 폼이 떨어지니...장점이 없어짐
  •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왜 쓰는지 모르겠음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9 씨찬이말고 쏜을 남겼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