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9
개명보는 그런거 모릅니다. 14년 월드컵에서도 폼 좋은 국내파 선수 다 제끼고... 이름값으로만 선수 꾸렸었던 놈이에요
-
작성자떠블준
|
작성시간
26.06.19
이승우가 백배나을듯
-
작성자열보당대표위원
|
작성시간
26.06.19
ㅡㅡ기술보다 체력이 좋은 선수다보니 폼이 떨어지니...장점이 없어짐
-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19
왜 쓰는지 모르겠음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9
씨찬이말고 쏜을 남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