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규성을 더 일찍 투입했어야...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427 목록 댓글 7

조규성 들어오고 기회가 좀 났는데..

조규성을 좀 더 일찍 투입했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현규는별로
  •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9 손흥민 조규성 이강인을 선발로 했어야..
  • 작성자신봉담 | 작성시간 26.06.19 아니 얘네 공중볼이 약한데 뒷공간 전술이 맞냐고 애초부터 ㅋㅋㅋ
  • 작성자짐더간 | 작성시간 26.06.19 오현규를 톱 세우고, 좌흥민 우강인으로 가고, 중미를 이재성, 황인범으로 가면 안되나?

    후반에 체력 떨어지면 조규성 넣고
  • 작성자이게죽네 | 작성시간 26.06.19 왜 자꾸 흥민이를 톱으로 쓰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