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들어오고 기회가 좀 났는데..
조규성을 좀 더 일찍 투입했어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hreePPa 작성시간 26.06.19 오늘 현규는별로
-
작성자Pride하나로 작성시간 26.06.19 손흥민 조규성 이강인을 선발로 했어야..
-
작성자신봉담 작성시간 26.06.19 아니 얘네 공중볼이 약한데 뒷공간 전술이 맞냐고 애초부터 ㅋㅋㅋ
-
작성자짐더간 작성시간 26.06.19 오현규를 톱 세우고, 좌흥민 우강인으로 가고, 중미를 이재성, 황인범으로 가면 안되나?
후반에 체력 떨어지면 조규성 넣고 -
작성자이게죽네 작성시간 26.06.19 왜 자꾸 흥민이를 톱으로 쓰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