졌지만 잘싸운 좋은 경기였습니다. 작성자두점박이 사슴벌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2강 진출은 할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명이 | 작성시간 26.06.19 끝까지 싸워준 선수들너무 멋있네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