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실수만 아니었음 충분히 승점 가져오는건데 ㅜㅜ 너무 아쉽네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56 목록 댓글 2

잘했음. 꽤 괜찮은 경기였고 이정도면 무난하게 남아공 이길거라 생각되네요 

 

하...너무 아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짜증나네요 욕나옴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