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실수만 아니었음 충분히 승점 가져오는건데 ㅜㅜ 너무 아쉽네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했음. 꽤 괜찮은 경기였고 이정도면 무난하게 남아공 이길거라 생각되네요 하...너무 아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짜증나네요 욕나옴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