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잘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펄거슨|작성시간26.06.19|조회수2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으면 무승부 가는거였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경기력은 밀리지 않았던것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