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잘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펄거슨|작성시간26.06.19|조회수222 목록 댓글 0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으면 무승부 가는거였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경기력은 밀리지 않았던것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