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최국 홈에서 경기인데

작성자언제나 봄|작성시간26.06.19|조회수763 목록 댓글 10

이 정도면 뭐.. 결과는 아쉽지만 잘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하던 실수를 해서 아쉽네요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냉정히 보면 0:1패면 선방했다고 봅니다 남아공전 화이팅!!
  • 작성자일소일맥4 | 작성시간 26.06.19 무승부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무승부 예상하고 바랬는데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