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선수들 잘했는데... 디테일이 아쉬웠네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0

마지막 같은 공격을 초반부터 했어도 괜찮은 그림이었을거 같은데

 

공중볼 장악으로 우세한 그림을 그려 볼 생각을 홍명보는 못하나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