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선수들 잘했는데... 디테일이 아쉬웠네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지막 같은 공격을 초반부터 했어도 괜찮은 그림이었을거 같은데 공중볼 장악으로 우세한 그림을 그려 볼 생각을 홍명보는 못하나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