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명감독이네요 ㅋㅋ

작성자내가너좋아하면안되냐|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3 목록 댓글 10

ㅂㅅ이라 졸라 깠었는데
우와 한국 진짜 개처럼 달려드는데
미친 경기력이네요
엄지성 조규성도

골킵 실책 하나가 아쉽긴 하나, 선방한게 많았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9 어느 부분에서 명감독 일까요??
  • 작성자PallasAthene | 작성시간 26.06.19 먼소린가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9 선수가 잘하면 선수탓 선수가 못하면 감독탓 ->그냥 병먹금
  • 작성자토리콩 | 작성시간 26.06.19 순 선수빨이죠
  • 작성자바람의나라. | 작성시간 26.06.19 명짧은 감독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