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멕시코중에서 제일못했는데 작성자개선생|작성시간26.06.19|조회수4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쉽게 됐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역대 스쿼드 중 젤 약하다고 평가 받고 있죠 스타가 없음 작성자이종 khawai | 작성시간 26.06.19 좀 수비한테 밀린느낌있네요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9 별로 위협적인 느낌은 없네요작정했으면 충분히 비길수있는 경기였다고 봅니다 작성자늑대털 | 작성시간 26.06.19 그 한 골만 아니였어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