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를 왜 빼서 ㅠ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작성시간26.06.19|조회수443 목록 댓글 4

오현규  원톱할거면

흥민이를 이재성 자리로 보내지

희찬이를 넣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앙카라의 기적 | 작성시간 26.06.19 동의합니다.
    저번에 흥민이 용기내서 뺐다고 칭찬들어서
    업됐나봄
  • 답댓글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보다 움직임도 좋았어요
  •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빠지자마자 그냥 경기흐름이 완전히 넘어감 진짜 슈퍼 어그로꾼 인데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 저도 그렇게 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