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를 왜 빼서 ㅠ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작성시간26.06.19|조회수4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현규 원톱할거면흥민이를 이재성 자리로 보내지희찬이를 넣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카라의 기적 | 작성시간 26.06.19 동의합니다.저번에 흥민이 용기내서 뺐다고 칭찬들어서업됐나봄 답댓글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보다 움직임도 좋았어요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빠지자마자 그냥 경기흐름이 완전히 넘어감 진짜 슈퍼 어그로꾼 인데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 저도 그렇게 봤네요 댓글 전체보기